엄마를 부탁해~’ 강연 참가자 모집
상태바
엄마를 부탁해~’ 강연 참가자 모집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3.10.30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시여성비전센터가 일과 가정의 양립이 어려운 직장맘(mom)을위해 ‘엄마를 부탁해’라는 주제로 강연을 마련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 및 인원은 과천 거주 직장맘 15명(초등 1인 자녀 동반)이며, 모집기간은 30일부터 내달 15일까지이다.

과천시 직장맘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강연은 내달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과천여성비전센터에서 열린다.

강연은 프리랜서 Job 강사이자 열혈엄마인 서영주 강사가 나와 일과 가정을 위해 좌충우돌하는 삶의 이야기 ‘수다공감 톡! 톡! 콘서트’와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 달콤한 과자집 만들기’ 등 2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과천에 거주하는 직장맘이면 누구나 강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반드시 초등학생 자녀 한 명씩을 동반해야 한다.

접수는 과천시평생학습통합시스템 수강신청&등록에서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5천원이다.

센터 관계자는 “과천에 거주하는 직장맘들에게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여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며 “까지고, 걸리고, 넘어져도 포기할 수 없는 일과 가정을 위해 전력질주하는 여성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는 과천시여성비전센터 02-3679-20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