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록 회장, 직원들과 가을 나들이 소통문화 확산
상태바
임영록 회장, 직원들과 가을 나들이 소통문화 확산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10.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임 후 첫 번째 'CEO와의 대화' 열고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 들어
   
▲ 임영록 KB금융그룹 회장이 10월 2일 오후 직원들과 남산길을 걸으며 담소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KB금융그룹 )
 

 KB금융그룹(www.kbfg.com) 임영록 회장이 직원들과 가을 나들이를 함께하며 본격적인 내부 소통문화 정착에 나섰다.

 임영록 회장은 2일 오후 직원들과 남산길을 산책하며 가을정취를 만끽하고 함께 식사를 하는 등 취임 후 첫 번째 'CEO와의 대화' 를 열고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이날 행사에는 임영록 회장 취임 후 '신임회장에게 바란다' 의견공모를 통해 선발된 우수 직원 20여명이 함께 했다. 직원들은 평소 만나고 싶었던 회장과 담소를 나누며 KB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나눴다. 특히 이날 행사는 그동안 회의실에서 진행됐던 'CEO와의 대화' 에서 탈피, 야외에서 나들이 형식으로 진행됐다.

 KB금융그룹은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CEO와의 대화'를 개최하여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 직원들의 영업현장 아이디어를 경영전반에 반영하는 등 소통문화 확산을 통한 직원들 사기 진작 힘쓰고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소통경영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기업의 지속성장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적인 전제" 라며, "앞으로 KB금융은 최선의 의사결정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소통경영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고 말했다.

 한편 임 회장은 취임 후 지속적인 임직원들의 의견 청취를 통해 원활한 내부소통은 물론, 고객 및 지역사회와의 소통으로 '3通행보(직원, 고객, 지역사회)' 를 적극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