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캠텍-메이크힐–코나글로벌, ‘메이로드’ 런칭 업무협약
상태바
나노캠텍-메이크힐–코나글로벌, ‘메이로드’ 런칭 업무협약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8.08.2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나노캠텍과 메이크힐, 코나글로벌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메이로드’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나노캠텍 심익호대표(우)과 메이크힐 권오섭 회장(가운데) 코나글로벌 린하이윈 대표(좌)

나노캠텍(대표 심익호)은 메이크힐, ㈜코나글로벌과 합작‘화장품 신규법인 ㈜메이로드 설립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나노캠텍 심익호 대표와 메이크힐 권오섭 회장, 코나글로벌 린하이윈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대전방지용기 삼성전자 1차납품업체인 나노캠텍이화장품 브랜드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목적으로 기초 및 색조 제품에 대한 탄탄한 제품력으로 국내외에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메이크힐및 탄탄한 영업력을 확보하고 있는 코나글로벌과협력하여 '메이로드'를 런칭하기 위해 체결하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메이로드’는 나노캠텍이 대주주로 참여하여BB 및 CC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3나노캠텍은중국의 화장품시장중 BB, CC 제품의 성장세 지속되고 있는 점에 주목하여 전문 브랜드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3사는 오는 9월 말까지 ‘메이로드’ 법인 설립을 마치고, 11월 중에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나노캠텍관계자는 “중국의 BB&CC크림 시장은 1조1천억원 규모로 최근 6년간 약 4배 성장하는 등 관련 제품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 메이크힐의 우수한 제품력 및코나글로벌의 탄탄한 영업력을 기반으로 한국과 중국의 BB/CC 제품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