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폭염 취약가구에 기부손길
상태바
금천구, 폭염 취약가구에 기부손길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8.17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력공사 남서울지역본부. 금천구 홀몸어르신 가구에 쿨매트와 부채 기부
(사진제공:금천구청) 금천구(구청장 유성훈)은 16일 오전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한국전력공사 남서울지역본부와 홀몸어르신 쿨매트 및 부채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이병식 한국전력공사 남서울지역본부장, 박문호 금천구 복지문화국장, 이훈 국회의원

[금천=글로벌뉴스통신]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지난 16일(목) 오전 10시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한국전력공사 남서울지역본부와 사회공헌 활동 전달식을 개최했다.   

전달식에는 한국전력공사 남서울지역본부 이병식 본부장, 전상귀 전력사업차장, 이훈 국회의원 및 관계부서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한국전력공사 남서울지역본부는 계속되는 폭염으로 일상생활이 어려워진 지역 저소득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쿨매트와 부채 각 100개를 금천구에 전달했다.

전달 받은 물품은 금천구 동주민센터를 통해 폭염 취약계층인 홀몸어르신 100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국전력공사는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공기업 최대 규모의 봉사단 운영, 저소득층 단전가정 체납요급 지원, 해외봉사단 파견 등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남서울지역본부 이병식 본부장은 “이번 기부가 폭염 취약계층의 여름철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공헌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금천구 관계자는 “폭염 취약가구에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주신 한국전력공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필요한 곳에 연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홍보마케팅과(2627-1105)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