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60대 누구나 참가하는 일자리 콘서트 열려
상태바
20대~60대 누구나 참가하는 일자리 콘서트 열려
  • 권순만 기자
  • 승인 2013.09.05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일자리센터는 경기고용노동지청,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와 함께 11일 10시부터 수원 조원동에 위치한 수원실내체육관에서 ‘경기도 2060 일자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가 구인.구직난 해소를 위해 하반기에 주관하는 채용행사 중 가장 큰 규모로 제조건설관, R&D/IT관, 서비스관 등 업.직종별 채용관을 구성하여 채용면접을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삼성전자 상생협력센터 및 삼성전자 협력회사 협의회와의 협력을 통한 (주)알에프텍, 연이정보통신(주) 등 삼성협력사 14개 기업을 포함 총 80개 기업이 참가한다.

 참여 연령대가 정해진 채용박람회와 달리 이번 일자리콘서트는 20대부터 60대까지 일자리를 구하는 모든 사람들의 참여가 가능하다

 이날 참가자에게는 참가기업과 취업희망자 간 현장 면접 외에도 취업 컨설팅, 직업카드를 통한 진로탐색, 직업심리검사 등 부대서비스가 제공된다.

 김문수 경기도지사도 이번 콘서트에 참석해 기업별로 마련된 부스를 둘러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경기도 2060 일자리 콘서트의 참가기업 및 모집직종 등 자세한 채용정보는 경기도 채용박람회 홈페이지(www.intoin.or.kr/ggjob)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경기도는 이번 행사 외에도 청년.중장년.취업취약계층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한 채용박람회를 20여 회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과 구직자는 경기일자리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행사일정[참고3]을 확인하여 도 및 시.군 일자리센터에 문의(☎1577-0019)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