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국내 단독 ‘요구르트’와 ‘콜라’ 맛 한정판 출시

새롭고 트렌디한 맛의 이색 제품 원하는 국내 고객 위해 한국 단독 홈플러스에서 선보여

2017-12-13     한월희 기자
(사진제공:프링글스) 프링글스 요구르트, 콜라 맛-인기 음료 맛 담은 프링글스,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여!-요구르트와 콜라 특유의 맛과 향이 감자칩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독특한 맛의 조화 선사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새로운 맛과 재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제 음료 맛을 감자칩에 구현한 이색 한정판 제품 ‘프링글스 요구르트’와 ‘프링글스 콜라’를 국내 단독으로 오는 14일(목)부터 전국 홈플러스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프링글스 요구르트’와 ‘프링글스 콜라’는 바삭하고 담백한 감자칩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겨 마시는 요구르트, 콜라 맛을 접목해 음료와 감자칩을 함께 먹는 듯한 색다른 맛의 조화를 선사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프링글스 요구르트’는 새콤달콤한 요구르트의 진한 맛과 향을 풍부하게 살렸으며, ‘프링글스 콜라’는 콜라 특유의 톡 쏘는 청량한 맛과 상큼한 향을 가득 담았다.

또한 이번 ‘프링글스 요구르트’, ‘프링글스 콜라’의 제품 패키지에는 각각 요구르트 병과 콜라 캔의 모양을 그대로 디자인으로 표현해 맛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는 동시에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급변하는 트렌드 속에서 독특하고 이색적인 맛의 경험을 원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고정관념을 깬 프링글스의 새로운 맛 ‘프링글스 요구르트’와 ‘프링글스 콜라’를 국내 단독 한정판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편견을 깨는 다양한 맛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프링글스 요구르트’, ‘프링글스 콜라’의 가격은 110g 용량 2,7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