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더 CJ컵@나인브릿지’ 공식 후원

국내 최초로 열리는 PGA 정규대회에 주류 브랜드로는 단독 후원

2017-10-11     한월희 기자
(사진제공:(주)비어케어) 칭따오 더CJ컵 나인브릿지 공식 후원-대회장 내 '칭따오 비어 가든' 운영, 생맥주 판매 및 경품 행사 등 다양한 활동 진행, 중문단지 내 칭따오 팝업 스토어 운영, 대회 관람 차 제주 찾은 소비자 맞을 예정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아시아 대표 라거 칭따오가 PGA투어 공식 정규대회인 ‘더 CJ컵@나인브릿지(THE CJ CUP@NINE BRIDGES, 이하 CJ컵)’에 주류 브랜드로서는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오는 10월 19일부터 총 4일간 제주에 위치한 클럽 나인 브릿지에서 열리는 CJ컵은 한국 골프 사상 최초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PGA투어 정규대회다. 최경주, 저스틴 토마스를 포함한 총 78명의 정상급 선수들이 참여, 전 세계 227개국에 생중계 될 예정이며 일 평균 1만 명 이상의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많은 사람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CJ컵의 공식 맥주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칭따오는 대회 기간 중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골프 팬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대회장 내에는 대형 ‘칭따오 비어 가든’을 설치해 갤러리들에게 칭따오 생맥주를 판매한다. 또한 칭따오 비어 가든을 방문해 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이색 경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