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충북도민체전 종합우승 향해 출사표

제천시, 24종목에 394명의 선수 임원 출전

2015-06-30     송재우 기자
   
▲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제천시

[제천=글로벌뉴스통신] 제천시 출전 선수단은 7월 2일 오전 10시 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결단식을 갖고 종합우승을 향한 의지를 다짐하게 된다.

김영 제천시선수단 총 감독은 “「시민의 주인되는 행복도시 제천! 자연치유도시 제천!」의 정착을 위한 밑거름으로 금번 제54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서 기필코 종합우승을 달성하여 제천시의 영광과 시민의 사기를 충천시키겠다”고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이번 청주시 일원에서 열리는 제54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 제천시는 육상 등 24개 전 종목에 선수 및 임원 포함하여 모두 394명의 선수를 출전시켜 종합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경기에 최선을 다하여 도민이 화합하는 장으로 승화시킬 계획이다.

또한 선수와 임원들은 메르스에 따른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심혈을 기울여 훈련에 임한 결과 팀워크 등이 강화되어, 2년 연속 종합 3위의 성적을 딛고 금년에는 반드시 종합우승을 거두어 제천을 널리 알리겠다는 강한 신념으로 뭉쳐있다.

한편 이근규 제천시체육회장과 부회장단 및 김영 전무이사는 선수와 임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훈련장을 수시로 방문하여 물심양면으로 격려를 아끼지 않아 어느 때보다도 분위기가 고조 되어 있으며, 하고자하는 의지가 강해 예년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