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유아교육과, EK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2023-05-18     고재영 기자
(사진제공:성결대학교)성결대학교 유아교육과, EK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안양=글로벌뉴스통신]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는 지난 15일(월) 교육전문기업 EK그룹(회장 이희주)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성결대학교 김상식 총장, 조유진 유아교육과 학과장과 유아교육과 임은미, 배지현, 이경진, 김수희, 강성리 교수 및 김계동 지역사회협력단장이 참석하였고, EK그룹 이희주 회장, 임민채 총괄전무를 비롯한 EK그룹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산학협력, 현장실습, 공동연구, 정책자문 등 기관과 사회 발전에 필요한 사항 전반을 협력할 계획이다. 

김상식 총장은 “EK그룹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라며,“EK그룹이 에듀테크에 기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앞으로 산학협력을 통해 유아교육과뿐만 아니라 IT공과대학과도 유기적으로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희주 회장은 “양 기관이 갖고 있는 우수한 자원과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서로 성장할 수 있는 관계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답했다.

조유진 유아교육과 학과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유아교육과 및 성결대학 여러 학과의 우수한 인재들이 다양한 진로를 탐색하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상호교류와 협력의 구체적 실천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EK그룹은 오는 24일 성결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성결 FAIR 진로상담캠프에 참가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예비교사 멘토링 상담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