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방범순찰대 재궁지대, 2022 연말 청소년유해환경 감시 캠페인 참여

2022-12-03     고재영 기자
(사진제공:군포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군포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 재궁지대, 2022 연말 청소년유해환경 감시 캠페인 참여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군포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연합대장,단장 이성민) 재궁지대(지대장 김진택)는 지난 24일(목)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까지 산본 로데오거리 주변의 음식점, 편의점, 유흥업소등을 대상으로 진행된 청소년유해환경 감시 캠페인 에 참여했다.

이날 활동은 연말을 맞아 청소년들이 유해 환경에 노출되는것을 예방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 했다.

일반음식점과 편의점에는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금지' 스티커가, 유흥업소에는 '19세 미만 청소년 출입·고용금지' 표지가 제대로 부착돼 있는지 확인하며 업주들을 대상으로 청소년유해환경 개선 및 계도 활동을 진행했다.

아울러 각 업소의 업주들과 시민에게 홍보 전단지를 나눠주며 청소년들의 출입 자재를 권고했으며 이날 활동에는 재궁지대 김진택 지대장, 이흔주 부대장, 김재운총무등이 참석했다.

재궁지대 김재운 총무는 “ 청소년이 안전하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