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나은병원,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기업으로 선정

국제나은병원은 더나은봉사단 활동을 비롯하여 매년 꾸준한 기부활동, 사회공헌활동…

2021-12-27     안소라 기자
(사진:국제나은병원) 김재훈 사회복지협의회장-한영미 국제나은병원장

[안양=글로벌뉴스통신] 국제나은병원(병원장 한영미)은 지역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1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기업으로 선정됐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국제나은병원은 12월 27일(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재훈)의 시상으로 인정패를 받았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꾸준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하여 그 공로를 지역사회가 인정해 주는 제도다. 올해는 지역심사와 중앙심사를 거쳐 총 350개 지역사회 공헌인정기업이 선정됐다.

(사진:국제나은병원) 국제나은병원 인정패 전달식

국제나은병원은 더나은봉사단 활동을 비롯하여 매년 사회복지협의회, 복지관 등에 꾸준한 기부활동과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특히 금번 안양사랑펀드 가입을 통해 지역현안에 적극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공헌과 지역상생,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0년부터 2021년까지 2년 연속으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한영미 원장은 “국제나은병원이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 및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경제활성화 및 나눔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