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지역사회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수여식 개최 !!!

공항 인근 4개 고등학교에서 장학생 총 66명 선발, 장학금 총 8,250만원 전달

2021-06-18     유제 기자
(사진 제공 : 인천국제공항공사) 18일 인천국제공항공사 회의실에서 열린 지역사회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2021년 인천공항 가치드림(Dream) 장학금 수여식’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사진 가운데)이 장학생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글로벌뉴스통신]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18일 공사 회의실에서 지역사회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2021년 인천공항 가치드림(Dream)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 공사는 영종국제물류고등학교, 인천하늘고등학교, 인천공항고등학교, 인천영종고등학교 등 인천공항 인근 지역 고등학교의 모범학생과 성적 우수학생 총 66명에게 총 8,25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장학금 수여식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을 포함해 장학생들이 참석하였으며, 각 학교별로 대표 장학생 1명만 참석하는 등 참석인원을 최소화하는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한편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05년부터 가치창조형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사업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17년간 누적 장학생 수는 총 632 명, 누적 장학금액은 13억 8천여만 원에 달한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은 “이번 장학금이 지역사회 미래인재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