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나리, (주)아성 다이소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넥타이 기부 받아

2021-04-19     고재영 기자
(사진제공: (주)아이나리) (주)아이나리 본리 종합 사회 복지관 기부 사진

[대구=글로벌뉴스통신] 코로나 19로 힘든 대구를 응원하고, 도움을 주기위해 선행을 베푼 기업의 선행이 대구시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서울에 위치한 (주)아성다이소 본사 사회 공헌 팀에서는 대구를 응원하고자 고민하여 대구의 영세 기업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준비하던 중, 취약계층을 고용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업사이클 전문 사회적기업 (주)아이나리에 이월상품의 넥타이를 기부하여, 잉여자원을 순환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수급이 어려운 업사이클 소재의 사회적기업을 도왔다.

(주)아성다이소 본사에서 기부한 물품은 넥타이 200만원 상당이며 추후 1800만원 상당의  물품 총 20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나누어 전달 하기로 했다.

(주)아이나리는 기부 받은 넥타이를 활용하여 코로나 19 희망일자리 사업 참여자에게 기술 전수 중이며 재료 수익의 일부를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를 하는 선행순환을 이룰 예정이라고 한다.

(주)아성다이소 사회공헌 담당자는 "앞으로도 대구 지역을 응원하고, 기업의 여력이 닿는한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