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애 의원, "2020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정치분야" 수상

2020-10-25     이도연 기자
(사진제공: 서울시 종로구의회) 최경애 서울시 종로구의회 의원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최경애 서울시 종로구의회 의원이 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 주최한 2020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에 정치부분에 글로벌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은 10월23일(금) ‘2020년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정치분야의 글로벌브랜드대상을 시상했다.

(사진제공: 서울시 종로구의회) (좌측)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이 최경애 서울시 종로구의회 의원에게 시상.

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브랜드대상 심사위원회는 최경애 의원이 제8대 서울시 종로구의회 의원으로 행정혁신 관련 조례 입안, 구정질문, 현장 점검 등 주민 생활 향상을 위해 성실히 의정활동에 임하였으며, 특히 행정 및 문화분야에 대한 지대한 노력을 통하여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의회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하였다.

최 의원은 "행정 및 문화분야에 대한 계속 노력을 통하여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의회발전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20 글로벌브랜드대상은 4차산업혁명시대의 대한민국 혁신성장브랜드 성장동력 가치를 인정 받은 정치, 교육, 문화, 지방자치, 사회, 국제, 경제분야에 국회의원, 교수, 기관, 지자체 의원, 가수, 기업대표 등 34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