産銀, 'KDB 따뜻한 동행, 서른아홉번째 나눔 실천'

-어려운 환경에도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모범 장병 후원 실시

2020-10-20     이도연 기자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은 지난 10월16일(금), "KDB 따뜻한 동행 39호 후원 대상으로 자매결연부대 육군 제7보병사단(사단장 박원호) 소속 모범 장병 5명을 선정하고 5백만원씩 총 2천5백만원을 전달했다"고 19일(월)밝혔다.

(사진: 산업은행) 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은 자매결연부대 육군 제7보병사단(사단장 박원호) 소속 모범 장병 5명을 선정하고 5백만원씩 총 2천5백만원을 전달했다.

후원 대상자들은 기초생활 수급대상, 장애가족 수발, 부상 및 질병으로 병원 치료가 절실한 가정 등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한 장병들로,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중인 7사단 추천 모범 장병을 선정하였다. 

산업은행은 ’12년부터 7사단과『1사 1병영』협약을 체결하고 최전방 일선에서 국토수호에 힘쓰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사단 창설기념일 후원 등 매년 위문·교류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산업은행은 "KDB 따뜻한 동행 후원사업으로 모두 39차례에 걸쳐 5억2천만원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