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립합창단 캐치프레이즈 공모

~ 12월 20일까지 공모

2013-12-14     최단비 기자

   
▲ (사진제공:부천시청)부천 시립 합창단
한국합창 음악계를 선도하고, 관객들과 호흡하는 부천시립합창단이 합창단을 대표하는 캐치프레이즈를 공모한다.

부천시립합창단의 브랜드 가치에 대한 관심을 높여가기 위해 실시하는 이번 캐치프레이즈 공모에는 부천시립합창단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국내 정상급 부천시립합창단은 1988년 창단되었으며, 단원들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통하여 깊이 있는 음악적 해석을 추구하는 합창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2004년부터 2013년 6월까지 부천필코러스로 불리다 2013년 7월부터 부천시립합창단으로 다시 명칭이 변경되었다.

부천시립합창단은 매년 정기연주회를 통해 정통합창음악 뿐만 아니라 오페라, 재즈, 그리고 대중음악에 이르기까지 항상 최고 수준의 합창 음악을 만들어가고 있다. 또한 부천지역 내 문화소외 지역을 찾아가는 현장방문 연주회와 학교에 찾아가는 스쿨 클래식 콘서트 등 시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의욕적인 기획연주회를 하고 있으며, 특히 단원들은 부천지역 초, 중, 고등학교에 합창지도교사로 출강하여 학생들에게 합창음악의 아름다움을 전달해 주는 등 부천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시립단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이번 캐치프레이즈 공모의 작품접수는 12월 10일(화)부터 12월 20일(금)까지 이루어지며, 별도의 심사를 통해 대상 1편, 가작 3편을 선정하며, 선정작은 2014년 1월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작품 선정기준은 함축된 문장 속에 ‘부천시립합창단의 현재와 미래’를 얼마나 잘 표현하고 있느냐는 것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작품은 부천시립합창단을 알리는 각종 공연 및 홍보사업에 공식 문구로 사용될 예정이다. 대상은 부천시립합창단 2014년 모든 공연 초대권(각2매), 가작은 1회 공연 초대권(4매씩)이 상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응모 작품 수는 1인당 2개로 제한하며 한글과 영문 문구 모두 가능하다. (한글 20자 이내, 영어단어 8단어 이내)

공모자 이름, 주소, 연락처 외에 공모 작품마다 짧은 설명을 덧붙여 제출하면 된다.

신청 방법은 해당사항을 작성한 후 이메일(bucheonmusic@naver.com)과 우편(부천시 원미구 부일로 365 부천시립합창단 사무국)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립합창단 사무국(032-625-8330~2)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