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뉴스통신, '4차산업혁명시대의 기업가정신과 창업' 책 출간

'4차산업혁명시대의 기업가정신'

2020-01-10     박영신 기자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은 창간 7주년 기념으로 '4차산업혁명시대의 기업가정신과 창업' (권혁중.이도연 공저)저서를 집필하여 출간한다.

권혁중 발행인은 "글로벌뉴스통신 창립7주년을 맞은 2020년 현재 4차 산업혁명 시대는 산업 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지금 급격한 변화로 인한 모습은 혼돈의 시대라고 할 수 있다. 4차 산업혁명으로 모두 조화를 이루어 함께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하기 위해선 각계각층에서 기업가정신이 필요하다"며 출판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사진: 교학사) 글로벌뉴스통신, '4차산업혁명시대의 기업가정신과 창업' 책 출간

이도연 글로벌뉴스통신 창업교육센터장은 "누구나 인생은 한 번만 살면서 성격, 흥미, 능력, 적성 등을 토대로 학습 발달, 진로발달 등을 포함하여 직업선택, 심리적 태도, 자신과 타인 간의 관계 등을 포함하여 커리어를 쌓고 있다. 4차 산업혁명시대에 커리어 패스(career path, 경력관리) 또한 다를 수 밖에 없지만, 주도적인 인생을 만들어가는 기업가정신을 가진 창의적인 인재가 절실히 요구된다"면서 "현재 대한민국이 처한 위기상황 극복을 위해 기업가정신으로 불확실성에 도전하는 인재들이 지속성장 할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권 발행인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기업가정신으로 창의적으로 내 직업은 내가 만든다는 생각으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자신만의 삶을 산다면 개인은 물론 국가경쟁력 또한 향상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02)761-3883/기업은행계좌117-1956-04-011.(주)글로벌뉴스통신.(책가격18,000원)출판사(주)교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