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드림, '학습 정서지지 미술수업' 개최

2019-07-19     이도연 기자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사)빅드림(상임대표 주용학) 주최하고 행정안전부(장관 진영)가 후원하는 『멘토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학습 - 정서지지 미술수업』이 다문화 가정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사)빅드림 회의실에서  7월18일(목) 진행되었다.

이번 정서지지 미술수업은 7월18일부터 8월13일까지 10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며 '내가 만든 음료 디자인-팝아트 자화상-유리조명 만들기'를 주제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날 수업은 주강사 박호선, 보조강사 김희연 선생님이 진행하고, 서울다솜관광고등학교 학생  9명등 총13명이 참가하였다.

(사진제공: 빅드림) (사)빅드림, 멘토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학습 정서지지 미술수업

수업에 참여한 서울다솜관광고등학교 2학년 판홍응옥한(베트남 출신) 학생은 “미술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이런 프로그램을 기획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했다. 

(사)빅드림은 대한민국의 미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정신함양과 리더십을 키워주기 위해 수련활동 및 건강한 여가활동과 봉사활동을 진흥시켜 올바른 청소년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노력하는 여성가족부 산하의 비영리 사단법인이다(제92호). 특히 청소년들이 주도적이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문화예술활동, 수련활동, 국제교류활동, 자원봉사활동을 하는 비전을 제시하고 참여를 활성화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