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굴 '쿨 써머 페스타’ 축제 개최
상태바
광명동굴 '쿨 써머 페스타’ 축제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8.0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주말인 4·5일 ‘빛의 광장’에서 비보이 배틀·물총싸움·물풍선 던지기 등
(사진제공:광명시) 광명동굴 쿨 써머 페스타 축제 개최- 관광객들이 빛의 광장에서 led 미디어타워를 통해 영화를 감상하고 있다.

[광명=글로벌뉴스통신]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은 가마솥더위가 절정에 달하는 8월 4·5일(토·일) ‘광명동굴 쿨 써머 페스타’ 축제를 개최한다.

광명동굴을 찾은 관광객들은 광명동굴 빛의 광장에서 열리는 비보이 배틀, 오합지졸 해적단과 함께하는 물총싸움, 물풍선 던지기 등으로 더위를 식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광명동굴은 여름 성수기 관광객들이 야외에서 영화를 감상하며 색다른 여름밤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달 13일부터 매주 금·토요일 오후 6시 ‘빛의 광장’ 대형 LED 미디어타워를 통해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그래, 가족’, ‘운동회’, ‘카3, 새로운 도전’, ‘인사이드 아웃’, ‘드래곤 길들이기’ 등 코미디·모험·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가족영화 및 애니메이션 영화 8편이 하루 한 편씩 선보이는 영화 상영은 오는 9월 1일까지 이어진다.

광명시 관계자는 “올해 광명동굴을 방문한 유료관광객이 7월 31일 현재 63만 1348명을 기록했다”며, “최근에는 불볕더위가 절정으로 향하면서 하루 1만5천여 명의 관광객이 광명동굴을 찾아 더위를 식히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