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3' 윤두준, 캐릭터와 취향 완벽 조화...
상태바
‘식샤를 합시다3' 윤두준, 캐릭터와 취향 완벽 조화...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7.2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tvN) 윤두준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식샤를 합시다3’ 윤두준이 극중 캐릭터와의 완벽한 조화를 자랑했다. 

tvN 새 월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 (연출 최규식, 정형건/ 극본 임수미)’에서 영원한 식샤님 구대영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윤두준이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이고 있다.

'윤두준=축구'라는 공식까지 생길 정도로 평소 남다른 축구 사랑을 밝혀 왔던 윤두준. 축구에 대한 각별한 애정으로 유명한 그이기에 '축구 덕후' 구대영 캐릭터를 소화하는 그의 자세 역시 남다를 수밖에 없었다.

극중 구대영은 친구들 사이에서도 넘치는 ‘축구 덕후’로, 대학시절 자취방에 홍수로 물이 찼을 때 그 무엇보다 가장 먼저 축구공을 구한 바 있다. 찜통 더위에 축구종이 부풀어 오르자 이를 막기 위해 전력으로 질주, 축구공을 사수하기도. 심지어 사람들을 모아 축구 동아리를 만드는 등 축구에 대한 사랑은 유명했다. 

이렇듯 윤두준은 극중 캐릭터와의 취향 마저 일심동체 캐릭터와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극의 몰입도를 한 껏 높이고 있다. 이것이 앞으로 그가 펼칠 활약에 더욱이 집중되는 이유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는 식샤님 더 비긴즈!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 매주 월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