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제21회 대구대학교총장기 검도선수권대회 성료
상태바
영천시, 제21회 대구대학교총장기 검도선수권대회 성료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7.2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글로벌뉴스통신]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지난 24일~25일 양일간 제21회 대구대학교 총장기 전국고등학교 검도 선수권대회를 영천체육관에서 개최했다.

한국 검도를 이끌어갈 꿈나무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었던 이번 대회는 전국 34개 학교 35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각 학교의 명예를 걸고 열띤 경쟁을 벌였다.

대회 첫날 펼쳐진 개인전 결과 구미 형곡고 신재우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고, 준우승에는 인천 서운고 강배원 선수가, 3위는 인천고 홍석현 선수와 광주 서석고 양동관 선수가 차지했다.

대회 둘째날 펼쳐진 단체전 결과 구미 형곡고등학교가 정상에 올랐고, 그 뒤로 광주 서석고등학교가, 3위는 인천고등학교와 포항 대동고등학교가 차지했다.

(사진제공:영천시)대구대학교 총장기 전국고등학교 검도 선수권대회

영천시는 올해 제20회 경북장애인체육대회, 2018 경북어르신체육대회, 제21회 대구대학교 총장기 검도 선수권대회를 개최한데 이어 제11회 스타영천 오픈배드민턴대회, 스타배 경북댄스스포츠 및 실용댄스 경연대회 등 대규모체육대회를 개최할 예정에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와 영천시 홍보에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무더위 속에 대회에 참가해준 선수․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더 많은 학생들이 검도를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