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과 거짓말’ 이일화, 사랑에 상처 받은 여자로 울려~
상태바
‘비밀과 거짓말’ 이일화, 사랑에 상처 받은 여자로 울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7.2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MBC 비밀과거짖말) 이일화- 사랑에 상처 받은 여자의 아픔을 그려내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비밀과 거짓말’ 이일화가 폭발적인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연출 김정호, 극본 이도현)’에서 천상 여자 오연희 역을 맡은 이일화가 폭발적인 감정연기로 안방극장을 숨죽이게 했다. 

모든 걸 잃었다고 생각했을 때 자신의 선택에 책임지는 남자 명준(전노민 분)을 만난 오연희, 더 많이 주는 사랑에 가끔 슬프고 스스로 초라해지지만 명준이 자신을 사랑한다는 믿음으로 하루하루를 버텨왔던 연희에게 위기가 찾아왔다. 명준과 그의 옛 여자 주원(김혜선 분)의 만남을 목격 한 것이다.

사랑하는 마음만큼 상처도 컸던 오연희는 결국 폭주하게 되었다. 명준을 집에서 내쫓았고 오회장(서인석 분)에게 주원을 없애달라고 부탁했다. 그럼에도 정말 명준이 주원에게 갈까 불안한 연희는 한줌의 희망으로 그가 돌아오기를 기다리며 보는 이들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처럼 이일화는 극중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 받은 여자의 심경과 과정을 세밀하고 풍부한 감정연기로 오연희를 완벽하게 그려 매회 짜릿한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앞으로 그녀의 활약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평일 저녁 오후 7시 1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