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호보트’ 시사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영덕군 ‘호보트’ 시사회 성황리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7.20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제작·테마파크 조성 등 콘텐츠 산업화 추진

[영덕=글로벌뉴스통신]영덕을 배경으로 하는 화제의 애니메이션 ‘영덕 바다의 수호봇 호보트’ 시사회가 지난 20일 국내 최대 문화콘텐츠 행사인「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이벤트 무대(서울 COEX)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호보트 본편 1화 ‘나는 호봇 구조대!’가 상영됐고 애니메이션 제작과정과 뒷이야기, 해외투자 유치, 첫 출근 퍼포먼스, 캐릭터 상품개발 등의 내용을 담은 티저영상도 공개됐다. 시사회에 참가한 콘텐츠 산업 관계자 등 많은 사람들이 ‘호보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

국내 최초 선박형 변신로봇 캐릭터가 주인공인 ‘호보트’는 총 5편으로「1화-나는 호봇 구조대!」,「2화-또 다른 시작」,「3화- 작업선을 구해라」, 「4화-폭풍 속으로」,「5화-우린 하나! 새로운 시작!」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영덕군)호보트 시사회

해파랑공원, 영덕블루로드, 창포말등대, 영덕풍력발전단지, 축산항, 고래불해수욕장 등 영덕의 아름다운 해안을 배경으로 해양구조대 ‘호보트’들의 우정과 사랑, 해양생태보존, 해양구조활동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영덕군은 TV 방영, 극장판 제작, 테마파크 조성 등 ‘호보트’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콘텐츠 산업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이날 인사말에서 “호보트가 어린이들에게 바다와 미래의 희망을 심어주는 세계적인 콘텐츠로 자리 잡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