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의회, 제8대 전반기 원 구성 완료
상태바
포항시의회, 제8대 전반기 원 구성 완료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7.16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의회(의장 서재원)는 16일 오전 제25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해 의회운영위원장을 선출하고 제8대 전반기 원 구성을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는 각 상임위원회의 부위원장을 해당 상임위원 중에서 호선하는 방식으로 선출하고, 의회운영위원회를 구성한 후 투표를 진행해 위원장을 선출했다.

(사진제공:포항시의회)제8대 개원기념 전체 의원 사진

▲ 의회운영위원회의 위원은 상임위원직과 겸직으로 박정호, 배상신, 백인규, 이석윤, 이영옥, 조민성, 주해남, 허남도 의원이 선임됐으며, 위원장은 백인규 의원이, 부위원장은 이석윤 의원이 선출됐다.

▲ 자치행정위원회의 위원은 김민정, 박희정, 방진길, 배상신, 백인규, 복덕규, 정종식 의원이 선임됐으며, 위원장은 방진길 의원이, 부위원장은 배상신 의원이 선출됐다.

▲ 경제산업위원회의 위원은 강필순, 김성조, 김정숙, 김철수, 박정호, 이준영, 조민성, 한진욱 의원이 선임됐으며, 위원장은 강필순 의원이, 부위원장은 조민성 의원이 선출됐다.

▲ 복지환경위원회의 위원은 권경옥, 김상민, 박경열, 박칠용, 이나겸, 이석윤, 차동찬, 허남도 의원이 선임됐으며, 위원장은 이나겸 의원이, 부위원장은 허남도 의원이 선출됐다.

▲ 건설도시위원회의 위원은 공숙희, 김만호, 김상원, 백강훈, 이영옥, 정해종, 조영원, 주해남 의원이 선임됐으며, 위원장은 백강훈 의원이, 부위원장은 조영원 의원이 선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