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스타워즈와 함께하는 신나는 영어교실' 열어
상태바
수원시, '스타워즈와 함께하는 신나는 영어교실' 열어
  • 이길희기자
  • 승인 2018.07.15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수원시) 수원외국어마을 ‘드림스타트 신나는 영어교실’에 참가한 어린이들.

[경기=글로벌뉴스통신]수원시 드림스타트는 14일(토) 팔달구 우만동 수원외국어마을에서 ‘스타워즈와 함께하는 신나는 영어교실’을 열었다.

평소 영어교육 서비스를 받을 기회가 부족한 드림스타트 어린이들을 위해 마련된 이날 영어교실은 영화 ‘스타워즈’와 관련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영어교실에 참가한 80명의 드림스타트 어린이는 원어민 강사의 설명을 들으며 ‘나만의 스타워즈 로봇 만들기’, ‘스타워즈 캐릭터 그림자 인형극’, ‘스타워즈 관련 요리 만들기’, ‘제다이 요가’ 등 프로그램을 즐겼다.

한 드림스타트 어린이는 “‘스타워즈’와 관련된 만들기와 게임 활동이 영화보다 더 재미있었다”며 “낯선 외국인 선생님과 친해지게 된 것도 신기했다”고 말했다.

수원외국어마을 관계자는 “더 많은 드림스타트 어린이들이 수원외국어마을의 우수한 영어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시 드림스타트는 사회적 배려계층 가정 만12세 이하 영유아·어린이와 그 가족에게 건강·복지·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수원시는 현재 3개 드림스타트 센터(세류·우만·매교)를 직접 운영하며 1000여 명의 영유아·어린이를 보살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