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재경제천향우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2018 재경제천향우회 정기총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8.07.13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천시)2018년도20재경20제천향우회20정기총회.

[서울=글로벌뉴스통신]재경제천향우회의 2018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2일 저녁 서울시 용산구 전쟁기념관 내 위치한 뮤지엄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재경제천향우회(회장 신현상)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양재근 신임 재경제천향우회장을 비롯한 350여 명의 재경향우회원과 자매단체장인 박헌준 재경제천단양경제인 연합회장, 전국향우회 임원 및 충북도민회 등에서 참석하여 따뜻한 고향의 정을 나누었다.

이날 행사는 2018년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식과 만찬 및 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사진제공:제천시)이상천 제천시장.

특히, 이상천 제천시장, 홍석용 제천시의회의장, 이후삼 국회의원,엄태영 前 제천시장을 비롯한 제천시 및 중앙부처 공무원, 최우영 NH농협은행 제천시지부장 및 언론인 등 각계각층의 재향인사들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향우회원들을 격려하며 자리를 더욱 빛냈다.

한편, 당일 낮에 정부세종청사를 방문하여 기획재정부 등의 중앙부처 공무원들을 만나 정부예산확보에 총력을 기울인 뒤 저녁 정기총회에 참석한 이 시장은 “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회원 그리고 참석하지 못했지만 항상 고향 제천을 생각하며 힘써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많은 재경인사들로부터 민선7기 제천시를 향한 바램들을 항상 귀 기울여 듣고 있다”며, “고향을 위한 따뜻한 마음과 열정으로 다함께 ‘다시 뛰는 도심, 희망의 경제도시 제천’을 만들어 가자”고 고향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변함없는 애정을 쏟아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