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수료식 거행
상태바
제22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수료식 거행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8.07.1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대)제22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수료식 거행

[안양=글로벌뉴스통신]제22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수료식이 7월11일(수)오전10시 안양시 주최,안양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주관으로 안양대학교(총장 유석성) 아리관 소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사진제공:안양대)유석성 안양대 총장(중앙)과 수료생들

고종욱 안양대 경영행정대학원 원장이 '4차산업혁명과 여성지도자의 역할'을 주제로 특강을 하였고,이어서 내빈소개를 하였다.

(사진제공:안양대)제22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수료식 거행

유석성 안양대 총장의 수료증서 수여,이진찬 안양시 부시장,안양대총장,안양대행정대학원장이 공로상을 표창하였으며, 안양대총장의 격려사,김선화 안양시의회의장의 축사에 이어서,71명이 수료한 제22기 나은경 회장(교육기부강사,부안중학교 운영위원회 위원장)이 소감을 발표했다.

나은경 회장은 "16주동안에 뛰어난 교수진의 강의에 임팩트 있는 수업으로 채워졌으며, 앞으로 여성지도자로서 필요한 역량을 배우게 된것에 매우 좋았다.안양지역에 살면서 다도예절관,김중업 박물관에 가기가 쉽지 않았는데 본 과정에서 방문하고 많이 알게 되었다.21세기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매우 인상깊었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안양대)제22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수료식 거행

안양시장상은 나은경 회장,송상소 부회장,이정숙 총무,박정옥 감사가 수상하였고,안양대총장상은 강차남 6조장,박미주 7조장,조영숙 8조장이 수상,안양시의회의장상은 강희숙 1조장,김진미 2조장,장수영3조장,김이경 6조장이 수상,고종욱 경영행정대학원장상은 최우수2조장,우수상은 5조장,7조장이 각각 수상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좌측)나은경 제22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회장,유석성 안양대학교 총장.(우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