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KR산업·노조, 이천시 행복한 동행 사업에 500만 원 기탁
상태바
(주)KR산업·노조, 이천시 행복한 동행 사업에 500만 원 기탁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7.1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천시) KR산업 박종화 대표(왼쪽에서 5번째)와 박양근 노조위원장(왼쪽에서 3번째)이 엄태준 이천시장(왼쪽에서 4번째)에게 행복한동행 기탁

[이천=글로벌뉴스통신] 이천시 부발읍 소재 ㈜KR산업(대표 박종화)과 KR산업노동조합(위원장 박양근)은 10일 노사가 함께 마련한 성금 500만 원을 이천시 행복한 동행사업에 기탁해왔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지난 5일 ㈜KR산업 노동조합 창립기념일 행사를 간소화해 노사가 함께 동참해 모금했으며, 올해로 4년째 이어오고 있다.  

또한  행복한동행‘1인 1계좌 갖기 운동’과 정기기부에도 직원 324명이 동참해 2016년 9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정하는 ‘착한일터’로 선정됐으며,  장학재단, 장애인시설 후원, 결연후원, 헌혈운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박종화 대표는 “이제까지 지역주민에게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 환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기탁해 주시는 취지와 뜻에 맞게 어려운 분들을 위해 소중하게 잘 쓰겠다”며 “노사가 함께하는 모범적인 노사관계와 더불어 다양한 후원 활동으로 좋은 기업의 본보기가 되고 있음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KR산업은 1987년 설립됐으며, 사회기반시설인 고속도로의 건설 ‧ 유지관리와 휴게소 운영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