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부천 3X3 전국농구대회와 농구일일클리닉 개최
상태바
청소년 부천 3X3 전국농구대회와 농구일일클리닉 개최
  • 김미주 기자
  • 승인 2018.07.0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한기범희망재단) 청소년 부천 3대3 전국농구대회

[대구=글로벌뉴스통신] 한기범 희망재단은 오는 7월 21일 (토) 부천대학교 체육관에서 ‘청소년 부천 3대3 전국농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 부천 3대3 전국농구대회’는 한기범희망재단이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와 경기도체육회가 후원하여 참가비 없이 초 ∙ 중 ∙ 고등부로 나뉘어 경기를 펼치며, 대회 입상팀에게는 상장과 한기범희망재단 제공 부상품이 수여된다.

‘청소년 부천 3대3 전국농구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들과 부천지역 학생들에게 무료농구일일클리닉의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제공 :한기범희망재단) 무료 농구 일일클리닉

무료농구일일클리닉은 전)프로농구선수 출신 및 전문선수출신 강사가 학교에 방문하여 농구규칙 및 농구기술 등을 지도하여 전문적인 교육과 체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농구에 대한 흥미유발과 동기부여를 기대한다. 무료농구클리닉은 부천지역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청소년 부천 3대3 전국농구대회’는 2020년 도쿄올림픽에 3대3 농구대회가 정식종목으로 채택됨에 따라 활성화 홍보 및 경기지역 스포츠 활성화와 농구의 저변확대에 앞장서며, 청소년들이 농구를 통해 건강한 육체와 정서를 함양하고 배려를 통한 학교폭력 예방 및 치유, 왕따문제, 가정 내 소통, 나눔의 공동체 정신을 기르며 농구대회를 통해 기회의 장을 마련해주는 대회이다.

한기범희망재단(www.yeshan21.com)은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사업을 꾸준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