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굴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화이팅!
상태바
불굴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화이팅!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6.29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캡쳐 편집:한월희기자) 위 왼쪽부터 첫 골을 넣은 김영권, 두번째 골을 넣은 송흥민,아래 첫번째 우리의 신태용 감독, 두번째 수문장 조현우- 독일을 2:0으로 이기고 기쁨과 설움의 눈물이 범벅인 하루였다.

[국회=글로벌뉴스통신] 자유한국당은 오늘 29일 1시 50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돌아오는 불굴의 투혼으로 큰 감동을 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귀국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FIFA랭킹 세계 1위 독일을 꺽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18 러시아 월드컵의 기나긴 여정을 마치고 오늘(29일) 귀국하는걸 보니 감격스럽다."

이번 월드컵에서 우리 국민들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안겨준 신태용 감독님과 코치진,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모든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 국가대표팀의 활약은 스포츠가 주는 진정한 감동과 의미를 일깨워줬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외신도 격찬했다. 가슴에 단 태극마크가 부끄럽지 않게 최선을 다한 대표팀의 모든 분들이 진정한 애국자다.

경기 중 부상을 당한 선수들의 빠른 쾌유를 빌며 앞으로 있을 아시안게임에서의 선전을 기원한다.

"자유한국당은 축구팬들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