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여성지도사회 - 힐링 워크숍
상태바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여성지도사회 - 힐링 워크숍
  • 홍태익 기자
  • 승인 2018.06.2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태익 기자)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송갑호회장과 여성지도사들

[용인=글로벌뉴스통신]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소속 여성지도사회(회장:이의환)에서는 2018년 6월15일(금) 오후 3시부터 6월16일(토) 오후2시까지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백옥대로 1832번길67 소재 새감영성의집에서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사진:홍태익 기자) 새감 영성의 집에서 힐링 워크숍을 진행중인 여성지도사들

워크숍의 주제는 지식정보 교류와 업무스킬 공유에 초점을 맞춰 진행되었다.

행사 첫째 날에는 송갑호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회장께서 방문하여 협회가 해결하여야 할 문제에 대한 부분과 여성지도사들의 활동에 대한 격려와 칭찬이 있었다. 또한 중소기업중앙회 박경미부장이 참석하여 중소기업인에게 필요한 공제사업 안내도 있었다.

이날 이의환 여성지도사회장은 "경영지도사로 살아온 날"에 대한 강의를 통해 참석자들의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이어서 김진아 총무는"경영지도사로서의 활동경험과 컨설팅 노하우 명강사가 되기까지"에 대한 강의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둘째 날에는 최숙희여성지도사회부회장이 "스마트폰 활용법"에 대한 강의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였다.

이어서 이수화 지도사는 다산 정약용선생에 대한 인문학강의를 하였고, 반경희지도사는 더존활용법에 대한 강의를 하였다.

강의가 끝난 후 인보마을 요한의 집 카페봉사를 하면서 요한의 집 재정의 어려움을 듣고 참석자들이 즉석에서 십시일반 찬조금을 걷어 기부금을 전달하여 장애우들이 운영하는 요한의 집에 작은 감동을 주었다.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여성지도사회의 보이지 않는 사회적 활동에 큰 박수와 격려를 보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