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2018 대한민국 전기안전대상’수상
상태바
부산시설공단, ‘2018 대한민국 전기안전대상’수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6.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방공기업 가운데 최초 수상
(사진제공:시설공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여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설공단은 22일(금)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2층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전기안전대상 시상식에서 전기안전 유공표창으로 단체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공단은 사업장 전기안전관리와 전기안전문화 정착노력과 더불어 지역사회 전기시설 정비 등 다양한 기술봉사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사진제공:시설공단) 장관표창 수상후 기념촬영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전기안전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1995년부터 해마다 열리는 전기안전 분야 최대 행사로 전기안전관리를 통하여 국가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기관(단체), 기업에 표창을 해왔다.

이날 행사에는 전기재해 예방을 통해 국민 안전과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에 총 50점의 정부 훈·포장 등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인호 산업통상자원부 차관과 조준묵 소방청장 등 각계 인사와 전기업계 종사자, 기업인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사진제공:시설공단) 부산지방공기업 가운데 최초 수상

김영수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대한민국 전기안전대상은 부산지방공기업에서는 유일하게 부산시설공단이 단체상을 수상하는 만큼,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전기안전 관리에 있어 선도적 역할을 다해나가고, 지역사회에도 이바지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