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TP, 지역기업을 위한 투자설명회 개최
상태바
포항TP, 지역기업을 위한 투자설명회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6.20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지역기업 대상 코넥스⋅코스닥 상장설명회 개최

[포항=글로벌뉴스통신]최근 투자유치를 위한 코넥스·코스닥 상장에 대한 지역기업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재)포항테크노파크(이하 포항TP)는 20일(수) 포항 지역 유망 중소기업 30여개사가 참가한 가운데 코넥스·코스닥 상장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투자설명회는 코넥스·코스닥 상장절차 및 이점에 대한 내용과 자금조달전략, 상장(IPO) 관련 사례 등의 순으로 설명회가 진행되었으며, 또한 심화상담 사전신청 기업과 전문가 집단 간 1:N 매칭으로 기업의 성장 단계별 투자유치전략과 IPO 관련 심화상담이 진행하여 투자유치에 어려움이 있는 기업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제공;포항시)포항TP, 지역기업을 위한 투자설명회 개최

이번 투자설명회는 포항테크노파크, 한국거래소, 기술보증기금, 포항대학교 창업보육센터와 상장지원센터가 주최하고 IBK기업은행, 서울IR 인베스트먼트, 이촌회계법인의 주관으로 진행됐다.

포항TP 관계자는 “이번 코넥스·코스닥 상장 설명회는 포항TP와 상장지원센터 및 다수의 투자기관이 협력하여 진행했으며, 지역의 유망 중소기업들이 투자유치 및 더 나아가 IPO를 통한 코넥스·코스닥 상장이 진행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TP와 상장지원센터는 지속적으로 지역기업의 투자유치 및 기업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