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안양예술제 ‘예술, 안양을 품다’ 개최
상태바
제27회 안양예술제 ‘예술, 안양을 품다’ 개최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8.06.1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안양예총 2018 예술제
(사진:안양예총) 제27회 안양예술제‘예술, 안양을 품다’개최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안양지회(약칭 안양예총)는 6월 23일(토)~24일(일)까지 평촌중앙공원에서 제27회 안양예술제를 개최한다.

‘예술, 안양을 품다’의 주제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공연, 전시, 문화체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8개 예술단체(문인. 미술. 음악. 연극. 사진. 연예예술. 무용. 국악)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본 행사는 23일(토) 오후5시부터 거리예술공연 및 음악협회의 식전 공연과 개막식 그리고 축하 공연이 있으며, 24일(일)은 연예협회의 마당극 과부뎐, 국악협회의 국악 한마당, 무용협회의 춤의 향연 공연과 연예협회의 ‘여름으로 가는 길목 콘서트’ 공연이 예정되어 시민들에게 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는 23일(토)~24일(일) 야외갤러리 및 체험부스에서 문인협회, 미술협회, 사진작가 협회 회원 작품과 특히 안양을 사랑했던 김대규 초대회장의 시화 배너전이 개최된다.

이어 문인협회 여성백일장 행사와 안양시 국제자매도시 7개시 학생작품 130여점도 함께 전시 되며 안양예총 전문예술인들의 다양한 예술체험부스를 마련하여 평촌중앙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작품 관람과 예술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금년도 예술제는 일상이 예술이 되는 활동 중심으로 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예술체험 행사의 폭을 작년대비 배가로 넓혔다. 또한 시민들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해 평촌중앙공원에 생기를 불어넣고, 시민들이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잊고 있었던 정서적 감성을 일깨워 잠시 삶의 여유를 찾고 생활에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되게 할 것이다.

사)한국예총 경기도 연합회 안양지회
행사문의:031-468-65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