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 미혼남녀 만남 프로그램 ‘제14회 끌림’ 개최
상태바
여의도순복음교회 미혼남녀 만남 프로그램 ‘제14회 끌림’ 개최
  • 김미주 기자
  • 승인 2018.06.1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청장년비전본부) 여의도순복음교회가 다음달 15일부터 22일까지 매주 일요일 2회에 걸쳐 크리스천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끌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

[대구=글로벌뉴스통신] 여의도순복음교회 실업인선교연합회 청장년비전본부에서 믿음의 가정을 만들기 위한 미혼남녀 간의 만남을 주선해주는 프로그램 ‘제14회 끌림’을 개최한다.

행사는 7월 15일(주일)과 22일(주일) 2주간 주일에만 진행되며, 찬양과 레크레이션, 강의, 1:1 밑 팀별 대화 그리고 커플을 위한 선택까지 다양하게 행사가 구성되어 있다.

사회에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아나운서로 활동한 공인혜 아나운서, 강의는 국내 최초 미국 대학 한국 캠퍼스인 송도 뉴욕주립대에서 진로상담을 맡고 있는 정종희 소장이 맡았으며, 레크레이션은 KBS 개그콘서트에서 인기리 출연중인 개그맨 정승환과 개그우먼 김혜선이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7월 1일까지 실업인선교연합회 청장년비전본부(여의도순복음교회 옆 세계선교센터 6층)로 참가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서류를 제출하면 심사 후 최종 참가자로 결정된다.

실업인선교연합회 회장 김종복 장로는 “결혼을 앞둔 형제자매들이 믿음의 배우자를 만나는 일은 가족은 물론 주변사람들도 관심이 높다. 그만큼 인생에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인데 자신에게 맞는 배우자를 찾아 믿음의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이번 끌림이 큰 역할을 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끌림이라는 크리스천의 좋은 만남을 통해 3040세대의 부흥과 순복음취업박람회를 통해 50세대까지 부흥의 영역을 넓히고자 한다. 먼저 이번 끌림이 믿음의 가정 확대를 이루고 나아가 차세대 교회 리더 발굴이 되는 기회도 되기를 희망한다.”고 기획본부 문두석 장로는 밝혔다.

행사를 주관하는 곳은 청장년비전본부로, 여의도순복음교회 산하에 설립된 가장 큰 선교단체 ‘사단법인 순복음실업인선교연합회’ 소속이다.

한편 청장년비전본부는 순복음취업박람회를 개최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이번 끌림을 통해서 청. 장년층의 부흥을 도울 봉사자도 모집한다고 한다. 봉사자에게는 참가비 할인의 혜택이 있다고 하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