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철 의원, “성남의 유일한 대안은 은수미”
상태바
전해철 의원, “성남의 유일한 대안은 은수미”
  • 이영득 기자
  • 승인 2018.06.11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글로벌뉴스통신]전해철 의원이(안산 상록갑, 재선) 11일(월) 오전, 성남시장 은수미 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

(사진제공:은수미 후보캠프)전해철 의원,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 지원유세를 하고 있다.

전해철 의원은 “은수미 후보가 반드시 당선 되어야 한다는 일념으로 지지하고 독려하기 위해 성남을 찾았다”고 말하며, “성남의 유일한 대안이 바로 은수미 후보”라고 외쳤다.

전 의원은 “더불어민주당은 이틀 남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를 슬로건으로 걸었다”면서 “은수미 후보와 많은 성남 시민께서 차가운 아스팔트 바닥에서 ‘이게 나라냐, 창피해서 못살겠다’고 외치고 문재인 정부를 탄생시켜 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든든한 지방정부가 완성되지 않고서는 확실하게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 수 없다”고 말하면서 “그런 의미에서 이번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압승해야 하고 그 중심에는 경기도가 있고, 성남의 은수미가 있다”고 외쳤다.

전해철 의원은 내일 있을 북미정상회담을 언급하며 “준비된 대통령인 문재인 대통령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고 말하면서 “성남에서 은수미 후보가 당선되는 것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확실한 지지와 성원을 보내는 것이라고 생각하기에 압도적으로 승리해야 한다”고 밝혔다.

전 의원은 “은수미 후보는 문재인 정부의 초대 여성가족비서관으로서 누구보다도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 철학을 수행하고 완수하기 위해서 노력했다”면서 “가장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 철학을 잘 수행할 수 있는 후보가 성남에 필요하다”고 은수미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