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제 후보,주말을 즐기는 가족을 찾아서
상태바
이인제 후보,주말을 즐기는 가족을 찾아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6.09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에서 대학진학까지 부담은 줄이고 주말이 즐거운 가족행복을 만들겠다.
(사진제공:이인제 캠프) 이인제 충남지사 후보의 주말도 가족 유권자를 찾아 찾아~

[충남=글로벌뉴스통신] 이인제 후보는 6.13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10일 째인 오늘 예산 수덕사 인사를 시작으로 홍성 광천전통시장, 예산 덕산시장, 온양 풍물5일장, 공주 무령왕릉입구, 아산 신정호, 천안 시내 먹자골목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하며 집중 유세를 펼쳤다.

이인제 후보는 아산 신정호 관광단지에서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나들이 나온 도민들을 만나 뵙고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여기 계신 부모님들과 어린 아이들이 더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충남을 만들기 위해 생활 밀착형 ‘가족행복 공약’을 많이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제가 도정을 맡게 된다면 가족행복 공약을 통해 아이들은 더 큰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고, 직장인 부모들은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무료로, 안전하게 아이를 맡길 수 있게 되어 육아에 대한 부담을 더실 수 있게 만들겠다.”며, “가족 단위로 여가 생활을 보다 쉽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우리가족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사진제공:이인제 캠프) 가족행복 주요공약을 한 후보 답게 휴일에도 캠프나온 가족들과 환담 나누는 이인제 후보~

 한편 이인제 후보의 가족행복 주요 공약은 다음과 같다. 

가족행복 주요 공약으로는 ▲어린이 꿈동산(어린이 전용 도서관) 건립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학습 인터넷동영상 강의 지원 ▲도민 무료 캠핑장(카라반, 오토캠핑장 등) 권역별 조성 ▲2자녀 이상 가구 지원(전·월세자금에 대한 이자지원, 단계별 세제혜택 및 공립보육‧놀이시설 이용 지원금 확대, 캠핑장 우선 예약제 실시) ▲공공 어린이수영장 및 키즈카페 무료이용 기회제공 ▲이동형 장난감 도서관 및 장난감 치료병원 운영 ▲초등학교 온종일 돌봄학교 운영 ▲준비물 없는 초등학교 만들기 ▲어린이 보호구역, 공원‧놀이터 등 어린이 활동지역에 CCTV 설치·운영 ▲반려동물 동불병원 진료비 내역 공개 추진 ▲공공 와이파이(wifi)존 확대 및 실시 등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