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시민과 함께 완전 新 시장 될 것”
상태바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시민과 함께 완전 新 시장 될 것”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6.04 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임병택 동행 캠프) 이재명 도지사후보 캠프와 삼미시장서 원-팀 집중유세 실시 

[시흥=글로벌뉴스통신] 3일)일) 시흥시 신천동 삼미시장 앞에서 민주당 시흥시장, 도의원, 시의원 후보 전원과 이재명 도지사후보 유세단이 합동으로 원-팀 집중유세를 펼쳤다. 

집중유세 참석자들은 지지자, 일반시민 등 600여명이 모인 가운데,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할 든든한 자치정부 구성을 위해 6·13 지방선거에서 민주당 후보들에게 압도적 지지를 보내줄 것을 호소했다.

임병택 민주당 시흥시장 후보는 “국민이 뽑은 문재인 대통령이 우리의 자부심이 됐듯이 저 역시 시흥시민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받쳐서 일할 것”이라며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 완전히 새로운 경기도, 완전히 새로운 시흥시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시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병택과 동행캠프’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을 맡고 있는 조정식 시흥을 국회의원 역시 “임병택 시장후보는 청와대, 국회, 경기도에서 경험과 역량을 쌓은 누구보다 검증되고 준비된 후보”라며 “젊고 새로운 일꾼을 뽑아 문재인정부와 함께 시흥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현장에는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양기대 이재명 도지사후보캠프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을 비롯해 안광률, 장대석, 김종배, 이동현 경기도의원후보, 이복희, 홍헌영, 송미희, 김태경, 오인열, 박춘호, 이상섭, 김창수, 안선희, 박희국 시흥시의원후보 등 더불어민주당 시흥시 후보가 총 출동해 민주당 승리를 위한 필승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