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Amundi, "위대한 대한민국 목표전환형펀드"모집
상태바
NH-Amundi, "위대한 대한민국 목표전환형펀드"모집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05.2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반도 지정학적 리스크 완화에 따라 수혜가 예상되는 업종(ETF)에 투자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금융투자협회는 5월23일(수) "NH-Amundi자산운용(대표이사 박규희)이 ‘NH-Amundi 위대한 대한민국 EMP 목표전환형펀드’를 5월 31일(목)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금투협) NH-Amundi자산운용, 위대한대한민국목표전환형펀드모집

NH-Amundi자산운용은 남-북 긴장완화에 따른 지정학적 리스크 완화, 한반도 경제협력 논의와 이에 따른 국내 주식시장의 긍정적 효과에 따른 수혜업종을 분석하여,
이를 기반으로 유망할 것으로 판단되는 주식관련 ETF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나가는 ‘위대한 대한민국 펀드’를 5월 31일까지 모집한다.

목표전환형으로 출시되는 이 펀드는 지정학적 리스크 완화에 따른 수혜주 및 업종별 ETF를 활용한 수혜업종에 집중 투자한다. 월 2회 리밸런싱하는 액티브 운용방법으로 관리되며, 누적수익률 6% 달성 시 채권형 ETF에 주로 투자하는 채권재간접형으로 전환되어 안정적 수익을 추구한다.

남북정상회담에 이어 북미 정상회담이 6월 중순에 예정된 가운데 NH-Amundi자산운용에서는 목표전환형 펀드의 후속으로 유사한 전략으로 운용하는 개방형 공모펀드를 7월 초 선보일 예정이다.

박규희 NH-Amundi자산운용 대표는 “한반도 경제협력 논의는 해외자금의 대거 국내 유입 전망 등 국내 주식시장에 긍정적인 기대감을 제공했다” 며, NH-Amundi자산운용은 투자자들의 신뢰와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펀드는 NH농협은행, NH투자증권과 대구은행, 유안타증권, 키움증권, 하나은행, 한국투자증권 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