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시스터즈’ 심이영, 태풍 지나 ‘승승장구’
상태바
‘해피 시스터즈’ 심이영, 태풍 지나 ‘승승장구’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5.1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 시스터즈’ 심이영, 임신 확인했다… “고생 끝, 꽃길 행보 예고...
(사진제공:크다컴퍼니) '해피시스터즈'의 심이영의 포정 표정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해피 시스터즈’는 120부작으로 심이영 신드롬을 만들만큼 심이영이 해피엔딩?으로 꽃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에서 윤예은 역을 맡은 심이영이 드라마 속 대사인 “고생 끝, 행복 계속”처럼 행복한 나날들이 계속되며 안방극장에 웃음꽃을 전달했다.

극 중 윤예은은 TMO 그룹 입사 후, 직접 개발한 치약을 론칭하며 완판 행렬을 기록.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쳐 팀장으로 승진하는 등 일명 ‘우먼 크러시’ 면모를 완벽히 드러냈다.

또한, 지난 114화 방송에서 반전 전개를 이어갔다. 예은은 아이를 갖지 못하는 자신의 처지에 형주(이시강 분)의 청혼에 쉽게 수락하지 못하는데. 계속되는 만성피로로 병원을 찾은 결과, 임신이라는 뜻밖에 사실을 알게 되고 이내 기쁨과 설렘에 가득 찼다.

이렇게 팀장 승진부터 임신 소식까지 겹경사를 맞이한 예은, 앞으로 그 누구의 방해 없이 형주와 무사히 결혼에 골인 할 수 있을지, 예측불허 결말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평일 아침 오전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