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공사, 가정의 달 지역어린이와 문화나눔 활동 가져
상태바
경북관광공사, 가정의 달 지역어린이와 문화나눔 활동 가져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5.13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팝콘데이로 문화생활 지원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관광공사는 11일 지역소외계층에 문화 행사 무료 관람을 지원하는 ‘팝콘데이’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팝콘데이는 공사가 평소 문화생활을 누리기 어려운 계층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2014년에 시작하여 그동안 1,100명이 공연과 영화를 무료로 관람하였다.

이번 행사는 보문관광단지 내 영화관‘시네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장 HOT하고 청소년이 좋아하는 마블영화인 ‘어벤져스’를 지역아동센터(늘푸른센터 등) 5개소, 140명의 어린이가 팝콘과 음료를 먹으며 즐겁게 관람하는 문화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경북관광공사)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어벤져스 영화를 관람하고 있다

또한 공사는 매 분기 팝콘데이 행사를 통해 지역에서 개최되는 공연, 영화 등 각종 문화 행사를 지역민 모두가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저소득가정 어린이를 위한 조손, 한부모,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해피투어’등 다양하게 어린이를 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상북도관광공사 이재춘 사장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모두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추진과 농촌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기업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