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동천동, 경로 효잔치 한마당 열려
상태바
경주시 동천동, 경로 효잔치 한마당 열려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5.12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 동천동(동장 박찬규)에서는 12일(토) 동천초등학교 강당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 효(孝) 잔치 한마당을 성대히 열었다.

이날 경로 효 잔치는 동천동청년회(회장 송창헌)의 주관으로 열렸으며, 관내 어르신 1,000여분을 모시고 흥겨운 공연과 함께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대접하며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고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또한 이날 잔치에는 각 기관단체 및 자생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며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사진제공:경주시)동천동 경로 효 잔치 한마당 열려

동천동 경로잔치는 매년 동천동청년회에서 주관하고 관내 각 자생단체의 후원 및 봉사로 실시되고 있으며, 이날도 청년회에서는 정성스럽게 마련한 음식 대접 및 동천동민 노래자랑, 색소폰 연주, 품바 및 초대가수 공연 등을 펼쳐 흥겹고 즐거운 하루를 어르신들께 선사했다.

경로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정성스러운 음식들을 맛있게 드시며 흥겨운 공연에 어깨춤으로 함께 했으며, “행사를 마련해 준 동천동청년회와 통장협의회 등 많은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마음을 표현했다.

박찬규 동천동장은 “오늘의 경로 효 잔치 한마당이 전 동민의 경로효친과 주민화합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여기 계신 분들을 비롯한 관내 주민 모두의 건강을 기원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