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왕과 소헌왕후를 모십니다!
상태바
세종대왕과 소헌왕후를 모십니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5.0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2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 축제 “세종대왕과 소헌왕후 공모” -
(사진제공:청주문화원) “세종대왕과 소헌왕후 공모”

[청주=글로벌뉴스통신] 올해 세종대왕 즉위 600돌을 맞아 개최되는 “제12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 축제”에서 세종대왕과 소헌왕후의 역할을 할 시민을 공개모집한다.

이는 매년 5월 말 청원구 내수읍 초정리 일원에서 개최되는 축제의 대표적인 콘텐츠로 자리잡은 “세종대왕 어가행차 재현” 퍼레이드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를 유도하기 위하여 추진되는 것으로, 뮤지컬 배우 또는 황실문화원의 참여로 이루어졌던 지난 방식과는 달리 시민참여형으로 추진되는 것이다.

응모자격은 별도의 제한이 없이 누구나 2인 1조로 신청이 가능하며, 소정의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커플의 전신사진 2컷 이상과 함께 5. 10.(목) 까지 청주문화원 사무국에 메일(cjcc360@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양식은 청주문화원 홈페이지(http://cjmh.or.kr)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최종선발은 5월 14일(월) 개별 면접을 통해 이루어지고, 선발된 자는 각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후 축제에서 펼쳐질 어가행차 퍼레이드에 세종대왕과 소헌왕후로 참가하게 되며, 각종 촬영사진과 영상물이 제공되어 추억에 길이 남길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청주문화원 전화(298-2858)로 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