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평생교육원, 부동산투자 실전과정 40명 배출
상태바
성결대 평생교육원, 부동산투자 실전과정 40명 배출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8.04.2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성결대)평생교육원, 부동산투자 실전과정 성황리에 마쳐

[안양=글로벌뉴스통신]성결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정희석)은 4월25일(수) 안양·의왕지역 부동산투자 실전과정 수료식을 진행하였다.

부동산투자 실전과정은 안양 권 내 가장 큰 네이버 부동산 카페인 안양Talk과의 협력으로 ▲2018년 부동산트렌드 ▲투자유망지역분석 ▲재건축재개발기초 ▲경매투자 ▲재개발현장탐방 등으로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이번에 40명의 수료자를 배출하였다.

본 과정은 안양권역 내 거주하거나 안양권 부동산시장에 투자하려는 분들로 인해 모집 일주일 만에 마감되어 오전에 추가로 동일과정이 개설되기도 하였다. 또한 부동산투자실전반의 심화과정으로 재개발 재건축 전문 과정을 6월에 개설하며 현재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

성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수도권의 대표적인 부동산관련 전문교육기관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한편, 성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경기도에서 “경기도 생활기술학교”사업을 위탁 받아 “NCS기반카페창업과정‘을 5월부터 시작한다.

카페창업과정은 경기도 거주 중장년층의 지속적인 사회참여와 일자리 제공을 위하여 ▲소양교육 ▲바리스타자격증취득 ▲라떼 아트 ▲일반음료제조 ▲창업실무 ▲현장실습과정으로 약 3개월 동안 운영되며, 교육생은 참여 신청서 제출 후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