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문화회관,클래식 가족음악회 연다
상태바
부산문화회관,클래식 가족음악회 연다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4.1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특별 클래식 가족음악회 ‘꾸러기 음악회’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를 위한 특별 클래식 가족음악회 ‘꾸러기 음악회’가 5월 5일 어린이날 오후 2시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5월은 (재)부산문화회관에서 어린이를 위한 각종 행사 및 공연이 진행되는데 그중 기획공연으로 마련 된 ‘꾸러기 음악회’는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즐기는 클래식 음악회로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향상시켜주는 오감발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악기체험

 ‘곰 세 마리’, ‘엄마 돼지 아기 돼지’ 등 익숙한 동요 함께 부르기와 어린이들을 위한 이야기가 있는 클래식 ‘동물의 사육제’, ‘피터와 늑대’, 폴카, 캉캉, 왈츠 등 다양한 춤곡 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클래식 음악에 생소했던 어린이들에게도 재미있고 신나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오케스트라

꾸러기 음악회는 입장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입장 할 수 있는 가족음악회로 어린이와 부모에게 특별한 추억과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로 진행되는 ‘악기전시회’는 악기를 만져보고 알아보는 특별한 시간으로 악기 체험 시간도 마련 될 예정이다. 집에서 잠자고 있는 탬버린, 캐스터네츠, 트라이앵글, 오카리나, 리코더 등 여러 가지 악기를 가지고 오면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관객합주 모습

재단법인 이후 어린이전용극장 개관 등 부산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는 (재)부산문화회관은 자라나는 미래의 꿈나무들의 올바른 문화의식 함양과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하는 문화생활을 통해 가족의 사랑과 행복을 전하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