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창립 20주년 기념 디지털 앨범 공개
상태바
롯데마트 창립 20주년 기념 디지털 앨범 공개
  • 정수연 기자
  • 승인 2018.04.1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자료 : 롯데마트) 롯데마트 직원들의 생활의 답 녹음 자료사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롯데마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해 온 시간을 축하하며 고마운 마음을 담아 디지털 앨범을 선보인다고 12일(목) 밝혔다. 

이번 앨범은 밝고 경쾌한 멜로디를 통해 고객들이 이를 대중가요처럼 흥얼거리면서 롯데마트에 대한 긍적적인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롯데마트는 이처럼 롯데마트가 상품이 아닌 음악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는 까닭은, 최근 들어 오프라인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줄어드는 가운데,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이들에게 친숙한 대중가요처럼 음악을 통한 감성적인 접근을 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롯데마트 매장 메인 음악인 '이런 게 답'을 포함해 오전의 생기를 표현한 '굿모닝 굿데이', 오후 나만의 시간을 담은 'Time to Time'을 비롯해, 지난 해 ‘한우 데이’ 동영상 배경음악으로 쓰이며 많은 고객들에게 위로를 선물한 ‘토닥토다닥’ 등이 포함됐다.

또한, 롯데마트가 올 해부터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강 가치’를 표현한 ‘Health is Everything’과 ‘건강을 담은 시간’ 등이 수록됐으며, 최근 YOLO(You Only Live Once)와 1인 가구 등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혼자라서 좋은걸 어떡해', 신혼의 설렘을 표현한 ‘알콩달콩해’도 포함됐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밝고 신나는 노래가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과 더불어 생활 속에서 긍정의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고객의 다양한 일상을 담은 노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음악 등을 통해 고객들이 매장에 올 때 마다 항상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마트 창립 20주년 기념 디지털 앨범은PC(http://bit.ly/2puBNEQ)와 모바일(http://bit.ly/2HThLeO)로 전곡을 압축파일(ZIP)로 한 번에 받거나, 고객이 원하는 곡만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스트리밍(Streaming)을 통한 바로 듣기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