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씨대동종친회, 이사회 및 중흥선포식 개최
상태바
오씨대동종친회, 이사회 및 중흥선포식 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8.21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전 11시 서울 트레인스에서...
   
▲ 20일 오전 '이사회 및 중흥선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글로벌뉴스통신=오병두 기자

 오씨대동종친회( 총재 오진우)는 20일 오전 11시 서울 트레인스에서 "이사회 및 중흥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오순탁(동복오씨대종회 사무총장)종현의 사회로 ▶ 개회 ▶ 국민의례 ▶ 조상님 영령에 대한 묵념 ▶ 인사소개(총재) ▶ 선임장 수여 ▶ 개회사 ▶ 격려사(오영우 전총재) ▶ 축사( 오영식 국회의원, 오채영 상임 고문) ▶ 공지사항(오인영 사무총장) ▶ 기념촬영 ▶ 안건 토의(대동종보 발간 확정 및 예산안 의결) ▶ 기타 ▶ 폐회 및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오진우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 씨족문화를 창달하고 오문의 무한한 발전을 위해 우리 모두가 합력하자"고 말하고 "오씨대동종보 발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대동종보 발간 일정은 오는 9월 25일까지 원고를 마감하고 26일 제3차 편집회의를 거쳐 11월 30일 출간하기로 했다.

 출판기념회는 송년회와 함께 개최하기로 결의했다.

 종보배포의 계획안에 따르면 2,000부를 발간해서 각 관파에 1,000부, 회비납부 500부, 정부기관에 100부, 언론기관에 100부, 정당 사회단체에 100부, 도서관에 100부, 기타 100부를 배포하기로 결의했다.

 종보편집위원으로 특별편집위원에 오영우(해주), 오경세(보성), 오채영(해주), 오희창(보성), 오진우(군위, 현총재), 오남열(함양), 오인영(해주), 오의교(나주), 오현정(함양)이 위촉됐고, 추천편집위원으로는 오동훈(고창), 오중세(보성), 오훈성(군위), 오병두(동복),오광근(해주), 오세채(해주), 오익선(흥양), 오무(나주), 오수득(화순), 오종수(평해), 오치선(낙안), 오재석(함평), 오병훈(장흥), 오병재(울산), 오재천(함양)종현이 추천됐다.

 오인영 사무총장은 공지사항을 통해서 회의 참석여부에 대해 연락과 회비증식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