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이원일 셰프 1:1 요리강습 ‘불타는 학구열’ 뽐내
상태바
김민정, 이원일 셰프 1:1 요리강습 ‘불타는 학구열’ 뽐내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4.0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팽이 호텔’ 김민정, 쉬는 날에도 연습X연습! 일취월장 요리 실력에 ‘감탄’
(사진제공:크다컴퍼니) '달팽이 호텔’ 김민정- 열정 넘치는 촬영 비하인드 컷 대방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달팽이 호텔’ 김민정이 뜨거운 열정을 선보였다.

Olive 예능프로그램 ‘달팽이 호텔 (연출 황인영)’에서 손님이 원하는 것은 뭐든지 해결해주는 똑소리 컨시어지로 활약중인 김민정이 소속사 크다컴퍼니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정은 새로운 조식 메뉴를 위해 이원일 셰프를 찾아갔다. 그녀는 강습이 시작되자 재료부터 순서 등 요리에 대한 기록을 꼼꼼히 필기하며 진지한 태도로 임했고, 직접 요리를 만들어 보면서 뜨거운 학구열을 뽐냈다.

특히 김민정은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일정으로 바쁜 스케줄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달팽이 호텔을 찾는 손님들을 위해 요리 수업에 직접 나선 것. 이날 김민정이 만든 요리를 맛본 현장 스태프들은 감탄을 자아냈고, 이원일 셰프도 그녀의 요리 솜씨에 엄지 척을 들었다는 후문.

한편, ‘달팽이 호텔’은 모든 것이 천천히 흘러가는 산골 속 호텔에서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이 쉬어가는 컨셉의 '유기농 숙박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Olive와 tvN 공동 방송, 매주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