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이영-이시강,마음 확인하며 핑크빛 사내연애...
상태바
심이영-이시강,마음 확인하며 핑크빛 사내연애...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4.0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시스터즈’ 심이영, 주부들의 달달한 봄 설렘 안겨 “본격적인 러브스토리”
(사진제공:크다컴퍼니) 심이영- '해피시스터즈' 이시강과 남사친→연인으로 발전! 러브라인 ‘점화’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해피 시스터즈’ 심이영이 사랑에 빠졌다.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에서 윤예은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심이영이 안방극장을 핑크빛 설렘에 물들게 했다.

예은은 이혼 후 잃어버린 자존감을 일깨워 주고 늘 곁을 지켜주는 형주에게 미묘한 감정을 느끼던 중 둘의 사랑의 시작을 알린 사건이 일어났다. 예은은 세란과 형주가 한 침대에 같이 누워 있는 사진을 보게 된 것. 이를 본 예은은 세란과 형주 사이를 오해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형주와 세란의 사이가 오해였음을 알게 된 예은은 형주에게 사과하러 찾아갔다. 그의 적극적인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한 예은도 숨겨왔던 마음을 밝혀 달달한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이들은 사내 연애를 공식 발표했고 예은은 “마치 추웠던 겨울이 가고 봄이 온 것 같다”라며 감출 수 없는 행복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이혼의 상처를 잊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예은, 형주와의 직진 로맨스에 주부 시청자들의 설렘을 안겼다. 앞으로도 화영과 세란의 방해 없이 예은의 행복이 계속될 수 있을지, 형주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평일 아침 오전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