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하룡 데뷔 40주년 코미디 디너쇼 "쑥스럽구만"~
상태바
임하룡 데뷔 40주년 코미디 디너쇼 "쑥스럽구만"~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4.02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년 코미디 인생을 모두 담아 아낌없이 보여 드리겠습니다.
(사진제공:웰스엔터테인먼트) 임하룡 데뷔 40주년 코미디 디너쇼 포스터- 부제 : “쑥스럽구만” 일시 : 2018년 5월 7일(월) 7시 / 17일(화) 7시장소 : 워커힐 그랜드 서울 워커힐 시어터 티켓가격 : VIP석 250,000, R석 230,000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우리의 영원한 젊은 오빠~~
임하룡 데뷔 40주년 코미디 디너쇼!!

올해로 데뷔 40주년을 맞이하는 코미디언 임하룡이 2018년 5월 7일,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초호화 게스트들과 함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쇼의 명가 워커힐 시어터(워커힐 그랜드 서울)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중장년을 위한 중장년에 의한 중장년들의 야심찬 공연!!

요즘 중장년층이 볼 만한 공연문화가 턱없이 부족한 이 시대, 공연 문화는 2030 세대만의 전유물인가?? 

그럴 순 없다!! 7080 한때 우리의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중장년들을 위한 공연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미디언 임하룡이 동료, 선, 후배들과 함께 뭉쳤다. 

임하룡은 1978년 데뷔 후 , 코미디 대표작인 ‘추억의 책가방’, ‘귀곡산장’, ‘도시의 천사들‘ 등을 선보여 큰사랑을 얻어, 코미디계 대부로서 자리잡았고, 그 후 연기자로 전향, 영화 ‘웰컴 투 동막골’, ‘이웃사람’, ‘원탁의 천사’, ‘브라보 마이라이프’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펼쳐오며 현재까지 베테랑 중견 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임하룡은 최근 JTBC '전체관람가'의 봉만대 감독 단편영화 '양양'에서 극 중 뇌경색에 걸린 아픈 아버지 ‘상태’역 을 맡아 시청자의 눈물을 자아내 감동을 선사. 중견 배우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혔다

공연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1부는 만찬, 2부는 공연으로 이어진다. 
2부 공연에는 코미디언 임하룡이 직접 사회를 보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이끌어 간다. 
최근 발표한 “나는 야 젊은 오빠”를 비롯하여 평소 임하룡이 즐겨 부르는 가요, 팝송은 물론 과거 임하룡이 출연했던 코미디 대표작 중 최고의 걸작만 엄선하여 이번 무대에 선보인다.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 이자 영화배우로도 성공한 이 시대 최고의 엔터테이너 임하룡의 스페셜 무대!!! “쑥쓰럽구만~~” 

임하룡의 코미디 대표작 중 최고의 작품을 꼽으라면 아마도 1991~1992년대 KBS 유머 1번지 “추억의 책가방”일 것이다. 당시 70년대 고등학교 모습을 그려 대한민국의 중장년층의 향수를 불러 일으킨 코너였다. 

남녀노소 불문 임하룡의 다이아몬드 스텝은 전국을 강타하며 대한민국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으며 임하룡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 시켜 준 코너이기도 하다. 

이번 디너쇼에서는 이경래, 김진호, 홍록기, 오나미와 함께 소풍을 주제로 출연진들의 장기자랑과 함께 임하룡의 다이아몬드 스텝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다음으로 1993년 MBC “오늘은 좋은 날”에서 임하룡과 이홍렬이 각각 할아버지, 할머니로 분장하여 능청스러운 노인 연기를 펼치며 “뭐 필요한 것 있수?” 없음 말고”, “밤에 피는 장미”, 등의 유행어로 큰 인기를 누렸던 “귀곡산장”이다. 

당시 코너를 같이 이끌었던 뺑코 이홍렬이 이번 공연에 직접 출연하여 임하룡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면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추억을 선물이 될 것이다. 

이 밖에도 “봉숭아 학당”에서는 봉숭아 학당이 배출한 우리의 영원한 오서방 오재미 등이 출연하여 어버이 날 예절이라는 주제로 포복절도할 무대도 준비 되어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코너들이 준비 되어 있으며 그 중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코너는 “토크박스”로 전유성, 이성미, 엄용수, 홍록기, 김경식 등이 출연하여 임하룡의 코미디 40년 인생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갖는다. 물론 그동안 방송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생생하고 리얼한 임하룡의 뒷 담화도 숨김없이 들려 줄 예정이다. 오로지 공연장을 찾아 주신 관객 여러분만이 들을 수 있는 특권이 될 것이다. 

이외에도 축하가수로 기차와 나무의 이규석, 디디디의 김혜림, 채은정이 우정 출연하여 더욱 더 풍성하고 멎진 무대를 연출 할 것이다. 

임하룡의 7080 코미디쇼 “청춘을 돌려다오” 전국투어 

임하룡은 이번 40주년 기념공연에 머무르지 않고 임하룡의 7080 코미디쇼 “청춘을 돌려다오”라는 타이틀로 제명을 바꾸고 코미디계의 선, 후배동료들과 함께 전국투어 공연에 나설 예정이다. 

그동안 7080노래는 TV 프로그램이나 공연장에서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볼 수 있었지만 7080코미디는 젊은 개그맨들이 TV를 독차지 하면서 그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었다. 

작금의 현실을 고민하던 임하룡은 이번 40주년 기념 공연을 계기로 뜻을 같이 하는 동료, 선, 후배들과 함께 그 시절 그 추억의 7080코미디 쇼를 기획, 제작 하게 된 것이다. 
7080 코미디쇼가 전국투어에 들어간다는 소식이 알려 지면서 벌써부터 지자체 공연장과 지방 공연기획사로부터 공연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7080코미디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광장동 아차산 기슭에 들어서 있는 국내최고의 특급호텔 “그랜드 워커힐 서울 워커힐 시어터”에서 5월 7일,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임하룡 데뷔 40주년 코미디디너쇼는 그동안 삶에 지쳐 있는 관객여러분에게 단 하루만이라도 모든 걱정과 시름을 잠시 내려 놓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의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주최 : 웰스엔터테인먼트
주관 : (주)쇼당이엔티, (주)엠플러스 
제작 : 웰스엔터테인먼트, (주)쇼당이엔티 
후원 : (사)대한민국 코미디연합회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문 의: 02-2233-1755 
담 당: 010-2562-8271 서현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